우리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활동

우리이야기

협력네트워크 | [미국] 어머니의 날 특별 기념행사 ‘Food is Love and Life’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세계평화여성연합 작성일 20-05-13 15:32

본문

장소: 하와이

지난 5 9 세계평화여성연합 세계본부 주관하에 문선진 수석부회장과 함께하는 어머니의 특별행사 ‘Food is Love and Life (밥은 사랑이자 생명이다)’ 세계 여성연합 지도자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특별행사는 문선진 수석부회장이 한학자 총재가 즐겨 드시는 식사를 화상으로 요리하며 진행되었으며, 대륙에서 명씩 추천받아 ‘Super Moms’ 선발하여 어머니들을 기념하는 시간을 가졌다.


 

문선진 수석부회장은 편지메시지를 통해 문선명 총재는 저희에게 밥은 사랑이다라고 자서전을 통해서 가르쳐 주셨으며, 문선명 총재는 생애를 거쳐서 인류가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살기 위해 음식을 베푸시며 생활하셨습니다.”라고 전했다. “저희의 희망은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함께 요리를 시간을 통해 하나님 아래 인류 가족으로서 의미 있고 즐거운 경험을 서로 배우고, 나누고,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화상으로 진행되었으나, 참석한 모두가 소중하고 의미 있는 경험을 시간이었다. 참석자 일부는 미리 재료를 준비하여 수석부회장이 요리하는 것에 맞춰서 가족들과 함께 요리를 하였다. 채팅방에는 한학자 총재를 대신하여 사랑을 전한 문선진 수석부회장으로 향한 감사의 메시지로 가득 찼다.

 

‘Super Moms’ 지역사회에서 모범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여성연합 지도자 10( 대륙에서 1명씩) 선발되었다. 시상식 시간에는 선정된 10명의 ‘Super Moms’ 동안 여성연합 회원으로 활동을 하면서 배운 내용과 행사 소감을 공유하였다. 선발된 여성지도자들에게는 특별 선물(하와이 코나커피 세트) 증정되었다.

 

행사를 마무리하면서 문선진 수석부회장은 문선명 한학자 총재 양위분께서 모임을 가진 맛있는 음식을 마련해 주시는 것처럼, 여기에 계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분의 사랑을 느끼시고, 전통을 계속 해서 이어 나갈 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참석자들에게 전했다.


WFWP [04308] 서울 용산구 청파로319 청파빌딩 4층 세계평화여성연합
TEL : 02-703-9321 FAX : 02-703-9334 E-mail : truewomen@wfwp.or.kr

© www.wfwp.or.kr. All rights reserved.